백남희 명예이사장 ‘6·25참전 유공자회 차세대 1호 회원’ 위촉행사 (2026.5.20)
페이지 정보

본문
백남희 명예이사장은 2026년 5월 20일, 전쟁기념관 파크홀에서
6.25참전유공자회가 주관한 「6·25참전유공자회 비전 2030 대국민 선포 행사」에
참석하여 ‘6.25참전유공자 차세대 1호 회원’으로 위촉을 받았다.
이날 백남희 명예이사장은 차세대 1호 회원으로서 답사를 통해,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 내기 위해 아버님 백선엽 장군과 함께
청춘과 생명을 바치신 참전영웅 어르신들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에
깊은 경의를 표하면서, 큰 절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더불어, 어르신들의 고귀한 뜻을 이어받은 차세대 회원으로서
그 분들의 희생과 헌신을 영원히 기억하며 숭고한 호국정신을
후대에 전하는 든든한 계승세대가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 이전글재단 명예이사장.상임이사 부산UN기념공원 한국전 참전용사 유해안장식 참석 (2026. 5. 14) 26.05.22
- 다음글전쟁기념관 전사자 명비에 '5월 추모화환' 설치(2026.4.30) 26.05.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